베팅 업체

프리스트 원작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프리스트 원작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 국내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프리스트>의 원작만화 작가 ‘형민우’가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선물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전격 공개한다. ‘형민우’ 작가의 정성이 담긴 이번 캐릭터 일러스트는 마치 영화 속에서 살아난 듯한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매력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주연: 폴 베타니, 매기 큐, 칼 어반/제작: 샘 레이미/감독: 스콧 스튜어트/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형민우 작가 특유의 강렬한 펜 터치로 되살아난 영화 <프리스트>의 캐릭터!
친필 싸인을 담아 한정판 선물로 이벤트도 진행!

할리우드 최초 한국만화 원작 <프리스트>가 공개한 캐릭터 일러스트에서는 세계적의 그래픽 노블러 ‘형민우’ 특유의 강렬한 펜 터치를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특징과 무기는 물론 분위기까지 세세하게 짚어낸 작가의 관찰력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형민우’ 작가는 한국만화 최초로 할리우드라는 세계시장에 진출하게 된 고마운 마음과 영화의 개봉을 응원하기 위해 ‘폴 베나티’가 맡은 ‘프리스트’를 비롯해 ‘프리스티스’, ‘블랙 햇’, ‘변종 뱀파이어’ 캐릭터 일러스트를 손수 그려 제작진에게 선물했다. 영화의 제작사 또한 이미 원작의 독특한 그림체와 캐릭터의 매력에 사로잡혀 영화 속에 그에 대한 오마주로 애니메이션 오프닝 시퀀스까지 넣은 만큼 그의 캐릭터 일러스트 선물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형민우’작가의 친필 싸인을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국내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프리스트> 온라인 관심 폭발적!
포털사이트 ‘다음’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1위! 실시간 이슈 3위!

원작 만화 작가 형민우의 기자 간담회 소식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리스트>는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할리우드 최초 한국만화 원작에 대한 높은 관심과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24일(화) 포털사이트 ‘다음’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1위, 실시간 이슈 3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프리스트>는 6월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프리스트>는 신의 규율에 따라 통제되는 미래세계, 가족을 잃은 ‘프리스트’가 신의 뜻을 거역하고 복수를 시작한다는 내용의 3D 액션. 전 세계 33개국에서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형민우’ 작가의 그래픽 노블 베스트셀러 ‘프리스트’를 할리우드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 <스파이더맨>으로 전 세계를 강타한 액션 대가 ‘샘 레이미’가 제작을 맡고 <아이언맨><캐리비안의 해적>의 시각효과를 담당한 ‘오퍼나지’ 팀의 ‘스콧 스튜어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할리우드를 사로잡고 전세계를 강타할 한국만화 원작의 2011년 가장 놀라운 3D 액션 기대작 <프리스트>는 6월 9일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