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시민생활체육시설 확충 나선다
시민생활체육시설 확충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레스피아내 실내배드민턴장 등 건립 추진

용인시(시장 김학규)가 시민의 생활체육 활동을 증진하고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시민생활체육시설 확충에 본격 나선다.
시는 올해 상반기에 총사업비 60억 원을 들여 수지고가하부, 기흥레스피아, 그리고 이동면 송전레스피아 내 시민생활체육시설 확충사업에 착수, 7월 현재 수지 성복고가하부 체육시설(6863㎡ 규모, 배드민턴장, 게이트볼장 등 ), 기흥레스피아 축구장 1면 증설, 송전레스피아 체육시설(3456㎡ 규모, 농구장, 족구장, 풋살장) 등의 조성을 완료했다.
수지 신봉고가하부의 경우 7월 중 준공 목표로 부지면적 3만5597㎡ 규모로 배드민턴장, 테니스장, 게이이트볼장, 농구장, 족구장 등이 조성되고 있다.
시설이 개장되면 수지, 기흥지역에 부족했던 생활체육시설과 이동면에 전무했던 생활체육시설이 다소나마 확충되어 지역 간 균형 있는 체육 인프라 구축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시는 국도비 공모사업을 통해 확보된 사업비로 금년 하반기에 수지레스피아내 실내배드민턴장(6면), 신갈동 게이트볼장(실내1면, 실외1면) 등의 생활체육시설 건립에 착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2012 국민체육진흥기금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용인시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의 경우 올해 기본계획을 수립해 2013년 7월 경 착공을 목표로 추진할 계획이다. 
용인 최규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