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평택시장 ‘국제자유상’ 수상
평택시장 ‘국제자유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기 평택시장은 지난 17일 서울 장충동 자유센터 야외홀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창립59주년 기념과‘자유의 날’선포 2주년 기념식에서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 수여하는‘국제자유장’을 수상했다.
세계자유민주연맹(WLFD) 자유장은 자유민주주의의 가치 창달과 세계 평화와 자유민주주의 수호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사를 발굴하여 수여하는 상으로서 김선기 평택시장은 안보의식 고취와 국민통합을 위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그 동안 관내 군부대와의 유대강화를 통한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애쓰는 유관사회단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등 자유민주주의 확립과 안보 의식 제고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김선기 시장은 주한미군 평택지역 이전에 따른 지역사회 발전과 국제화에 기여할 수 있는 활발한 문화 교류를 통해 지역주민과의 유대 관계를 공고히 확대해 왔으며, 시민의 안보의식 고취와 시민화합을 위한 민주시민의식 함양 교육에도 힘써왔다.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는“김선기 시장이 그동안 민선5기 평택시장으로 재직하면서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와 지역발전에 헌신·노력한 공적이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했다.”라고 밝혔으며, 김선기 평택시장은 “이렇게 큰 상은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가안보와 지역사회 융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계자유민주연맹은 인종, 국적, 지역, 종교 등에 관계없이 자유와 민주주의를 옹호하고 세계평화를 목적으로 하는 국제 민간기구로서 현재 144개 국가를 회원국으로 대만에 총본부를 두고 있으며, 2001년부터 매년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세계평화를 위해 헌신한 외부인사에게 자유장을 시상하고 있으며, 금년의 경우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김선기 평택시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평택 김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