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방탄소년단 지민, "슈가 형 멋있으니까 빨리 다 같이 영상 보러 갑시다!"
방탄소년단 지민, "슈가 형 멋있으니까 빨리 다 같이 영상 보러 갑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 = 이슬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 ‘Comeback Trailer : SHADOW’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BTS) 공식 '방탄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BTS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라는 제목의 영상 속에는 멤버 슈가의 화려한 래퍼 레이드가 펼쳐졌다.

공개에 앞서 멤버 지민은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Weverse)를 통해 차 창에 "왕"이라는 글자를 공개해 새 앨범 스포일러 아니냐는 전 세계 팬들의 추측 속에 27개국 실트에 오르는 화제를 모았다.
 
이는 컴백 트레일러 공개를 통해 슈가의 트레일러 대한 설렘과 응원의 글이었음이 밝혀졌다.

지민은 컴백 트레일러 공개 직후엔 '위버스'를 통해 "슈가 형 상당히 상당히 멋있으니까 빨리 다 같이 영상 보러 갑시다!" 라며 적극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해외 매체 코리아뷰는 지민의 팀에 보탬이 되는 역할을 알리며 "홍보 요정 지민 보다 더 적극적인 사람은 없다"며 컴백 트레일러를 소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유튜브에서 9억뷰를 넘긴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9시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9억 건을 돌파했다고 이날 밝혔다.

2017년 9월에 발표된 이 노래는 방탄소년단 곡 중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에 진입한 뒤 4주간 머물렀다.

이듬해 2월 음반 판매량 50만 장에 해당하는 유료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등을 기록해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골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필두로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Steve Aoki Remix)까지 6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4편을 보유한다.

'아이돌'(IDOL)은 현재 약 5억9천800만뷰로, 6억뷰 돌파가 눈앞이다.

방탄소년단은 다음 달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오는 17일에는 선공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