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정유섭 의원, 두번째 핵심공약 발표
정유섭 의원, 두번째 핵심공약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활력도시 부평 경제 ...
정유섭 의원,

(인천=김정호기자)정유섭 의원(미래통합당, 인천 부평갑)이 9일 자신의 두 번째 핵심공약 ‘경제활력도시 부평’ 5개 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정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 성장’ 폐기를 경제공약 1순위로 선정했다. 정 의원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성장률, 수출, 가계, 사업소득 등 대한민국 모든 경제지표가 최악”이라며, “현 정부의 좌파경제실험 ‘소득주도성장’을 전면 수정해 자유시장경제에 입각한 대한민국 경제부터 원위치로 돌려놓겠다”고 밝혔다.

또 정 의원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안정을 위해 ▲주택청약가점제와 중소기업이 주거복지시설을 취득하는 경우 취득세 감면제도를 신설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어 현재 송도에 있는 ▲인천청년창업사관학교의 부평분교인 ‘부평청년사관학교’를 신설, 인천 북부권 청년들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부평혁신성장밸리’를 신설, 고급기술 창업, R&D 등을 도울 중소벤처기업 복합지원시설로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또 매출부진, 과당경쟁,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중소기업의 판로 확보를 위해 ▲중소벤처기업 전용판매장을 신설하고, 빅데이터와 모바일 기술 등을 활용해 부평상권을

온·오프라인이 결합한 복합상권으로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정 의원은 이들 핵심공약 외에도 ‘편리하고 안전한 전통시장 만들기’, ‘한국 GM부평 지원’, ‘부평

산단 고도화’, ‘휴폐업공장 리모델링’ 등 세부공약도 경제공약으로 반영했다.

정유섭 의원은 “‘경제활력도시 부평’을 현실로 만들어 부평을 돈과 사람이 모이는 도시, 일자리가 넘치는 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