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KB국민은행, 가을 신학기 맞아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유학생·해외체재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가을 신학기 맞아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유학생·해외체재 고객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달러 이상 해외송금하면 90% 환율 우대
KB국민은행이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9월 말까지 유학생 및 해외체재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B국민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KB국민은행이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9월 말까지 유학생 및 해외체재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환율우대 이벤트는 8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리브 앱을 통해 유학생(해외체재자) 송금 선택 후 미화 100달러 이상을 전액 원화에서 외화로 환전해 해외로 송금하는 경우 횟수에 상관없이 자동으로 90% 환율 우대를 적용받는 이벤트다.

KB스타뱅킹에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과 변경 신청 및 증빙 서류 업로드가 가능해 거래외국환은행 지정부터 해외송금까지 은행 방문 없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을 신학기를 앞두고 유학 자금 송금을 계획하고 있거나 주기적으로 해외체재 자금을 해외로 송금해야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해외송금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