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진행으로 통 크게 쏜다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진행으로 통 크게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한신포차가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한신포차)

(경인매일=윤성민기자)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한신포차가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는 브랜드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외출 및 모임 제한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매콤한 음식으로 잠시나마 스트레스 해소의 기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한 한신포차는, 오는 9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매장에서 혹은 포장으로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포장 서비스로 한신닭발을 추가 증정한다.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매장 주문 시 테이블당 1회, 포장 주문 시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할인 및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배달 주문 시 행사 참여가 불가하다.

맛있게 매콤한 맛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한신닭발’은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국물 닭발로, 중독성 있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취향에 맞게 함께 제공되는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넣어 먹거나 우동사리, 소면사리 등을 추가해 색다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소고기육전이나 수제모둠튀김 등 다양한 메뉴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에도 한신포차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한신닭발을 맛보며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998년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한신포차는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