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무한감동 서로 사랑나누기 운동
무한감동 서로 사랑나누기 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구청·동주민센터 지원창구 설치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기부문화가 얼어붙은 가운데, 성남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등을 후원자와 연결해주는 ‘2009 무한감동 서로사랑나누기 운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주고 있다.

17일 성남시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시 본청을 비롯한 3개 구청과 48개 동 주민센터 등 52개소에 ‘연말연시 서로 사랑나누기 안내 및 지원 창구’를 설치하고 기관, 단체 및 기업체, 시민들의 자율적인 이웃돕기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성남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57개소 사회복지시설 생활자들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성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 생계곤란자 등이 대부분이고, 이들을 돕기 위해 시는 지난 4일에도 시청 로비를 비롯한 5개소에서 특별생방송을 통해 모금활동을 펼치는 등 다각적인 지원 창구를 마련해 나가고 있다.

성남시 주민생활지원과 관계자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관심은 생활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의 용기를 북돋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면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은 시민들의 동참을 바란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성남시는 지난해 연말연시에도 ‘서로 사랑나누기 운동’을 통해 17억8천여만원의 성금품을 모금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