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시흥도시공사, 하절기 재난 대비 태세 CEO 특별안전점검 진행
시흥도시공사, 하절기 재난 대비 태세 CEO 특별안전점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절기 재난 발생에 대비하여 사전 안전조치 적극 지시
시흥도시공사는 하절기 집중호우 및 태풍 등 재난 대비 태세 점검을 위하여 배곧광장 공영주차장 대상 CEO 주재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시흥도시공사는 하절기 집중호우 및 태풍 등 재난 대비 태세 점검을 위하여 배곧광장 공영주차장 대상 CEO 주재 특별안전점검을 진행하였다.(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김덕진기자] 시흥도시공사는 하절기 집중호우 및 태풍 등 재난 대비 태세 점검을 위하여 배곧광장 공영주차장 대상 CEO 주재 특별안전점검을 진행하였다.

배곧광장 공영주차장은 복합상가가 밀집된 배곧신도시 중심가에 있는 대형 주차장(지하1,2층 / 주차면수:643면)으로, 하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재난상황에 대비하여 지하층 배수시설 운영현황, 내·외부 트렌치 관리상태, 배곧광장 에스컬레이터 관리상태, 재난 대응능력 숙달을 위한 시나리오 구비 및 훈련실시 여부, 기타 시민 안전 유해요소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였다.

특히 이번 점검에는 공사 사장이 직접 현장을 지휘하며 내·외부 시설물 관리상태에 대해 철저히 점검하였으며, 하절기 재난 발생에 대비하여 철저한 사전 안전조치로 침수 및 누수 사고 등에 대한 사각지대가 없도록 선제적 안전조치를 주문하였다.

정동선 사장은 “기상이변으로 인해 하절기 다발성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만큼 철저한 사전점검과 적재적소의 유지보수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