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시흥도시공사, 태풍 ‘카눈’ 대비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시흥도시공사, 태풍 ‘카눈’ 대비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8월 10일 관내 유료 노상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물왕호수 공영주차장 (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권영창기자] 시흥도시공사는 태풍 ‘카눈’에 대비하여 8월 10일 하루 동안 시흥시 관내 유료 노상 공영주차장을 무료개방해 안전한 공영주차장 만들기에 나선다.

무료개방 대상 주차장은 오이도, 월곶, 정왕 46‧48‧49‧51블록, 삼미시장, 신천천 노상주차장이다. 단, 노상주차장을 제외한 노외주차장과 부설주차장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침수위험이 있는 물왕호수 주차장(산현동 529-1번지) 입구를 사전 차단하는 선제적 대응 원칙을 마련하고 24시간 상황근무체계를 구축하여 인명사고 방지를 위해 총력 대응할 예정이다.

침수위험이 있는 지하 공영주차장 등에 대한 안전관리 대책마련과 인명피해 우려 주차장을 지정하고, 안전관리 사각지대 발굴‧예찰 강화를 통해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정동선 사장은 “공영주차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자연재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고 말하며, “태풍 카눈에 대비하기 위해 공사의 재난안전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내 공영주차장은 공사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공영주차장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사 교통사업부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