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의왕시청소년재단, 하반기 등굣길 홍보활동 실시
의왕시청소년재단, 하반기 등굣길 홍보활동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동 꿈누리카페 내부 (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9월 8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중·고등학교 9개교를 대상으로 꿈누리카페를 알리기 위한 ‘하반기 등굣길 홍보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청소년 전용 무료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의 지점이 있으며 청소년을 위한 카페, 코인노래방, 다락방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번 홍보 활동은 의왕시 청소년만의 전용 공간인 ‘꿈누리카페’를 관내 중․고등학생들에게 알리고, 꿈누리카페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지점별 특화시설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맞춰 진행돼 청소년들에게 한발 더 다가선다는 의미도 더했다.

이날 홍보 현장에서는 꿈누리카페 각 지점에 대한 안내 리플릿과 꿈누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노래방 무료쿠폰, 청소년재단 마스코트인 두두키링을 배부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꿈누리카페팀 관계자는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꿈누리카페를 찾게 되길 기대한다”며, “꿈누리카페가 의왕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복합문화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꿈누리카페 각 호점별 세부정보와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