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진행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연탄을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사진=강화군)

[강화=박경천기자]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연탄을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단 이사장 등 직원 30여 명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6가구에 총 1,800장을 전달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시설관리공단 설립 이래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공단은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연탄을 받은 한 주민은 “몇 해 전에도 공단의 도움을 받아, 보다 더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었는데 꾸준함을 잃지 않고 이번에도 찾아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곳곳의 주민들이 도움의 손길을 받게 되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송왕근 이사장은 “급격한 물가 상승 등으로 더욱 지치고 힘든 시기에 임직원들의 작은 선행으로 우리 이웃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남은 한 해 동안에도 우리 이웃에게 많은 도움이 전해질 수 있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