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현재 하남시장-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하남교육지원청 신설’ 최선 다하겠다"
이현재 하남시장-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하남교육지원청 신설’ 최선 다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부모단체 주관 ‘하남교육지원청 설립 정책토론회’ 참석
(사진=하남시)
(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이현재 하남시장은 6일 하남시청 별관 대강당에서 열린 ‘하남교육지원청 설립을 위한 정책토론회’에 참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과 함께 하남교육지원청 신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하남교육지원청 설립추진위원회(위원장 김기윤) 등 학부모단체가 주관한 이날 토론회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김성미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했으며, 궂은 날씨에도 시민과 학부모 등 200여 명이 함께해 교육지원청 신설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오늘 토론회를 준비해 주신 김기윤 위원장님과 학부모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바쁘신 일정에도 하남시 교육 현안에 관심을 갖고 참석해 주신 임태희 교육감님과 김성미 교육장께도 특별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교육지원청 신설과 관련해 “임태희 교육감께서는 하남교육지원청 분리가 교육 행정의 최우선 순위라고 누차 말씀하시고 애써 주셔서 든든한 원군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민・관 합동 토론으로 진행된 2부에서는 김기윤 위원장을 비롯해 이미용 경기도교육청 행정관리담당관, 정인재 하남교육지원센터장, 김동수 경기일보 기자, 민복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장, 최윤호 감일지구총연합회장, 박상철 미사고 학교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교육 현안에 대한 정책을 공유하고 교육지원청 신설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현재 시장은 “교육은 대한민국을 바꾸는 1순위”라며 “하남시는 교육지원청 설립을 비롯해 교육 현안 해결과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교육청과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