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교육지원 체계 정착 멘토링 결연식
교육지원 체계 정착 멘토링 결연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교육청, 신규 교육행정실장 대상 조기 업무능력 향상

포천교육청(교육장 이철웅)은 9월 29일부터 본청 3층 소회의실에서 금년도 9월 1일자 신규 교육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조기에 업무능력이 향상시켜 학교현장에서 교육지원 체계가 정착되기 위한 멘토링 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멘토링 결연식은 멘토가 되는 7급 공무원과 멘티가 되는 신규 행정실장 및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멘티 서약서 및 협약서를 작성하고 대표자가 낭독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포천교육지원청 멘토링제 운영은 신규 교육행정실장들이 학교회계업무 및 행정 미숙으로 교단지원 체제 구축 미흡과 학교장 중심의 자율경영 지원 부족을 해소하고, 업무능력 신장 및 유대강화를 도모할 수 있고, 선배직원은 후배의 신선한 감각을 받아들여 교육행정 발전에 기여하는데 취지가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한 멘토 대표인 선단초 7급 강성옥은 "멘토라는 말의 기원인 그리스 신화처럼 멘티의 친구가 되고, 떄로는 선생님이 되어 지혜와 신뢰로 한 사람의 인생을 이끌어 주는 멘토가 될 것을 다짐하며, 이 자리는 매우 뜻 깊고 훈훈 자리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천교육지원청은 지속적인 신규자 교육과 멘토멘티 결연을 통해 상호간 원활한 교류활동으로 교육현장의 신뢰 증진을 통하여 결국 포천교육의 선진화를 앞당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