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섬유분야 기능인력 양성 교육 실시
섬유분야 기능인력 양성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일자리센터, 내달 8일까지 프로그램 참가자 선착순 모집

양주시 일자리센터는 섬유기업도시 육성을 위하여 섬유분야 기능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오는 11월 9일부터 3일간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은 오는 11월 8일까지 선착순 마감하며, 신청방법은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프로그램은 (재)한국섬유소재연구소가 운영하며, 교육 장소는 한국섬유소재연구소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섬유업체 취업을 위한 섬유이론 및 현장교육을 주로 하며, 양주시 및 동두천에 거주하는 만20세 이상 65세 미만의 구직자를 대상으로 교육비 전액을 양주시에서 지원하고 교육수료와 동시에 취업연계가 이뤄져서 실직여성, 다문화 가정, 장애인 등 취약계층 취업성공을 통한 생활안정을 도모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내용을 살펴보면 1일차에는 ▲오리엔테이션, ▲천연섬유, 합성섬유 및 기능성 섬유, ▲실의 제조공정 및 분류, ▲편성 및 편물, 2일차에는 ▲제직 및 직물, 섬유가공, ▲섬유염색, 패브릭에 관련된 기타 이슈, 3일차에는 ▲공장견학, ▲지역 섬유산업 현황, ▲ 연구소 실습, ▲간담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섬유분야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일자리센터(820-2417)번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