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가을밤 수놓는 '사랑의 하모니'
가을밤 수놓는 '사랑의 하모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 2주년 팜스오케스트라 공연

양평의 모든 가정의 건강과 안녕을 지원하는 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소장 이미정)가 개소 2주년을 맞았다.

이를 위해 지난 26일 군민회관에서 개소 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양평팝스오케스트라와의 가을 공연을 공동 개최, 가족과 함께 가을밤을 수 놓는 아름다운 화합과 사랑의 무대를 꾸몄다.

행사 1부에서는 그 동안의 사업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하고 이어 2부에서는 양평팝스오케스트라의 재즈와 클래식, 가곡, 영화음악 등의 연주곡과 현대 가요 등을 선보여 흥겨운 한마당이 진행됐다.

특히 건강가정지원센터는 2008년 개소 이래 건강가정 상담과 교육, 문화 프로그램 등을 운영,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문화교실과 요리교실, 노래교실 등의 지원사업을 펼쳤으며 매주 셋째 주 수요일을 ‘패밀리데이’로 정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연출해 왔다.

또한 오는 2011년부터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병행해 더 다양하고 세부적인 사업을 마련, 양평의 모든 가정이 평안하고 행복할 수 있는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정 센터장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 사회속에서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9만5천여 군민 모두가 하나 되는 특별한 하루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뜻 깊은 행사를 계속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