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갈고 닦은 솜씨 한 번 보실래요"
"갈고 닦은 솜씨 한 번 보실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주민자치위원회 올 한해 마무리 작품발표회·전시회

양주시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7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주민자치 센터 수강생,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자 등 시민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하는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발표와 전시회를 통하여 그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기회를 제공하여 주민화합과 참여를 촉진하고 11개 주민자치센터의 자치활동, 지역복지사업, 각종 마을 만들기 사업 등 활동사항의 홍보로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도 했다.

나희남 주민자치위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가진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운영 유공자 표창에서 양주시장 상 백석읍 박한용(49세)외 10명, 국회의원상 은현면 이영숙(50세)외 4명,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장상 백석읍 김희숙(48세)외 5명이 상을받았다.

이날 행사는 스포츠댄스, 에어로빅, 어르신댄스, 국악, 노인노래교실, 멧돌체조 등의 공연이 열려 발표회장을 가득매운 관람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전시분야는 서예, 핸드페인팅, 한지공예, 리본아트 등 각 주민자치센터별로 부스를 설치하여 1년간의 솜씨를 발휘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자치센터간의 정보교환 및 상호연계를 통한 새로운 프로그램발굴을 유도하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으로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분위기가 조성되어 순수한 발표회로서 기량을 선보이는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