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국민의힘 박재순 후보, “영통구 발전 집권 여당의 힘으로 합니다"
국민의힘 박재순 후보, “영통구 발전 집권 여당의 힘으로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순 후보, “영통구 발전 집권 여당의 힘으로, 지금 합니다.” 지역 공약 실천 강조
국민의힘 박재순 후보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국민의힘 박재순 후보는 영통구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약을 밝히며 “집권 여당의 힘으로 망포1,2 · 영통2,3동 발전 국민의힘과 저 박재순, 지금 합니다.”고 실천 의지를 강조했다.

박재순 국민의힘 후보는 “영통소각장 이전 및 피해보상 범위 확대 등 지역 숙원사업들을 정부와 집권여당의 힘으로 반드시 해결하겠다.”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반도체 통합행정청’을 신설해 우리 지역에 유치하겠다.”고 굳은 결의를 내비쳤다.

이어 박재순(수원 무)후보는 영통 2, 3동에 영통소각장 이전 및 피해보상 범위 확대(반경 200m → 500m), 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적극 지원, 반도체 행정지원청 설립, 영통구청 신청사 건립 추진, 난임·불임센터 신설, 공영주차장 확충, 판타지움역 엘리베이터 설치 망포1,2동에 AI 예술고등학교 신설, 망포-동탄 간 트램 조기 착공, 망포역 3,4,5,6,7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공영주차장 확충, 자전거도로 및 수변공원, 체육시설 등 원천천 생태문화 환경조성 등을 공약했다.

끝으로 “저 박재순, 여당 국회의원이 되어 우리 지역을 위해 모든 걸 바쳐 이뤄내 보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