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안동시, '2024년 관광시설 방역사업' 참가 사업체 모집
안동시, '2024년 관광시설 방역사업' 참가 사업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관광사업체 100개소 대상 청소·공간 정리·방역 지원
홍보물(사진=안동시)

[경인매일=김상일기자] 안동시와 (사)안동시관광협의회가 20일부터 사업비 소진 시까지 '2024년 관광시설 방역사업'에 참가할 사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관광거점도시’ 안동의 청결하고 위생적인 안심·안전·클린 관광 도시 분위기 조성 방안의 하나로, 안동을 찾는 관광객의 관광시설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K-관광의 중심’으로 거듭나고자 마련됐다.

공고일(5월 20일) 기준 정상적인 영업을 하고 있고, 사업자등록일로부터 6개월 이상 지난 관내 관광사업체(식음·숙박·체험·특산품 판매 등)라면 신청할 수 있으며, 최근 10년간 '관광진흥법', '식품위생법', '방역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신청 대상 사업체가 행정처분을 받은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0여 개 업소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상담 아래 사업장 내부 및 간판 등 청소를 위한 청소비 지원, 공간 확보를 통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공간 정리 컨설팅 서비스, 코로나19, 식중독 바이러스 등 발생할 수 있는 감염병 대응을 위한 방역 물품 및 소독비 지원 등 160만 원 상당(자부담 및 부가세 제외 실 지원금 130만 원 상당)의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업주는 안동시청 누리집(시정 소식 내 유관기관 공지/소식 게시판) 또는 (사)안동시관광협의회 누리집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뒤, 기간 내 (사)안동시관광협의회에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