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2024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서 개최
'2024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 시민이 주체가 되는 서구생활문화축제 시작
(사진=인천서구)
홍보물(사진=인천서구)

[경인매일=김정호기자]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인천 서구가 주최하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4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를 오는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에서 개최한다.

서구생활문화축제는 삶 속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생활문화 활동을 장려한다. 생활문화동아리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국단위 생활문화동아리 모집을 통한 지역 간 교류의 장을 만들어 인천 서구를 통한 지역의 생활문화를 활성화하고 문화자치를 실현하고자 추진된다.

이번 축제에는 생활문화활동을 기반으로 한 동아리와 단체가 참여하는 축제로 공연, 전시, 체험, 기타 부대프로그램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이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50여 개 팀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5월 25일에는 축하공연, 누구든 참여 가능한 생활문화축제춤 공연, 이틀간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행사와 이어지는 참여 동아리의 퍼레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5월 26일에는 이틀간 이어지는 생활문화동아리의 공연, 전시, 체험부스,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 등 가족 단위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보조무대에서는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 버스킹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서구생활문화축제는 좋은 계절에 야생화 단지에서 꽃도 보고 생활문화축제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4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의 행사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구문화재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