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시흥시, 8월 말까지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 개최
시흥시, 8월 말까지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흥오이도박물관 1층 로비에서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를 개최할 예정이다.(사진=시흥시)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시흥시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흥오이도박물관 1층 로비에서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는 여름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박물관 매직쇼를 기획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매직쇼는 총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첫 번째 주제인 ‘매직큐레이터’ 공연은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이 공연은 오이도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마술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상상의 위대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주제인 ‘사랑가’ 공연은 7월 27일, 8월 10일, 8월 31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이 공연은 전통 마술과 한국무용, 독자적인 스토리가 결합된 이색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말에 함께하는 마술쇼’는 별도의 예약이 필요 없으며,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오이도박물관 인스타그램 방문 또는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