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LG유플러스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 캠페인 전개
LG유플러스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집 팝업에 마련된 너겟 부스에서 너겟과 스톨프 폰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라이프집 팝업에 마련된 너겟 부스에서 너겟과 스톨프 폰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경인매일=윤성민기자] LG유플러스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는 매 순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이 자신의 일상에 맞춰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과의존을 방지하고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다음 달 까지 '스톨프 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너겟 앱을 통해 일상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MZ 세대에게 특화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김귀현 라이프플랫폼 담당은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디지털 디톡스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너겟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통신라이프플랫폼이자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