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보람그룹, 보람컨벤션 제2회 웨딩초대전 성료
보람그룹, 보람컨벤션 제2회 웨딩초대전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컨벤션의 제2회 웨딩초대전에 예비 신랑, 신부 약 250쌍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컨벤션의 제2회 웨딩초대전에 예비 신랑, 신부 약 250쌍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보람그룹

[경인매일=이시은기자] 지난 13~14일 양일간 열린 보람컨벤션의 제2회 웨딩초대전이 250쌍 예비부부의 관심과 호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웨딩초대전에는 울산 및 인근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가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웨딩홀이나 예물, 가전, 신혼여행 등을 계약한 예비부부가 전체의 75%에 달할 정도로 열띤 분위기였고 밝혔다.
웨딩초대전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상품은 단연 미디어 파사드로 구성된 보람컨벤션 웨딩홀과 신랑, 신부의 머리카락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사파이어 보석으로 만드는 생체보석이었다.

한 참가자는 “타 웨딩홀과는 다르게 보람컨벤션은 웨딩홀과 예물에서 큰 강점을 갖고 있어 막막했던 결혼준비에 숨통이 트였다”며 “원하는 날짜에 식을 치르기 위해 발 빠르게 계약했다” 말했다.

이날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참가한 250쌍 예비부부 모두 웰컴드링크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웨딩 다이어리를 받았고 현장에서 웨딩홀 및 예물을 계약한 예비부부는 특별 할인혜택 및 14K 주얼리 사은품도 받았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2회에 걸친 보람컨벤션의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된 것은 참여한 예비부부의 관심과 호응 덕분이었다”며 “차후 열릴 제3회 웨딩초대전은 예비부부들의 파티가 될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