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김보라 안성시장, 무더위쉼터 경로당 점검... "어르신들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 지원"
김보라 안성시장, 무더위쉼터 경로당 점검... "어르신들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성시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2일 관내 무더위쉼터로 지정된 경로당 세 곳을 방문해 냉방시설 작동 여부 등 무더위쉼터 운영 상태를 점검했다. 사진=안성시

[경인매일=진두석기자]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2일 관내 무더위쉼터로 지정된 경로당 세 곳을 방문해 냉방시설 작동 여부 등 무더위쉼터 운영 상태를 점검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온열질환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시장은 금석동경로당, 도기2통경로당, 동문경로당을 찾아 폭염 속 어르신들을 위한 행동 요령인 '삼삼주의' 캠페인을 안내했다. 삼삼주의 캠페인은 33℃가 넘으면 잠시 쉬고, 충분히 물을 마시고, 이웃을 살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성시는 지난 5월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어르신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경로당 냉방기 작동 상태 및 에어컨 필터 청소 상태를 점검했으며, 수리 불가인 21개 경로당에 4,200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냉방기 고장 경로당에 수리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김보라 시장은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