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일산소방서, 오준환 경기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일산소방서, 오준환 경기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백화점 일산점 화재안전컨설팅 실시
경기도의회 오준환 의원이 일산소방서 명예소방서장 위촉장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일산소방서)
경기도의회 오준환 의원이 일산소방서 명예소방서장 위촉장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일산소방서)

[경인매일=이기홍기자] 일산소방서가 23일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오준환 의원을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 

오준환 의원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사단법인 고양시관광협의회 회장,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특히 ‘시민의 발’이라고 불리는 마을버스의 경영난 해소와 도민의 안전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한 경기도 마을버스 운송사업 지원 조례를 발의하여 시민의 편의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박춘길 일산소방서장은 “오늘 시행된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은 소방서와 경기도의회 간 소방정책에 대한 이해 증진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라며 “평소 일산 시민의 안전의식 고취와 소방공무원에 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진 오준환 도의원을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오준환 도의원은 명예소방서장 위촉식 행사 후 지하연계 복합건축물 화재예방컨설팅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일산점을 방문하여 화재취약부분과 전기차 충전시설을 확인하였다. 특히 롯데백화점에서 자체적으로 설치한 전기차 충전시설 살수설비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오준환 도의원은 “일산 중앙로를 지나며 일산소방서 대원들이 교대점검하는 모습을 보면서 무더위에도 애쓰는 소방관들의 모습에 가슴이 벅차오르는 것을 느꼈다.”라며 “영광스러운 일산소방서 명예소방서장 자리에 위촉된 만큼 소방관들이 더욱 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소방공무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