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교원 빨간펜, 영유아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 출시
교원 빨간펜, 영유아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원
사진=교원

[경인매일=하민지기자] 교원 빨간펜이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2~4세 영유아가 부모와 함께 즐겁게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생활 동화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이번 전집을 기획했다. 

식습관, 배변습관, 옷 입기 등 영유아 시기에 습득해야 할 생활 습관을 아이들 정서에 맞춰 담아내는데 초점을 뒀다. 키즈 카페 및 어린이 전용 공연장에서 지켜야 할 예절, 영상물 시청 등 새로운 실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유아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전집은 본책(30권), 별책(1권), 북시네마(30편), 세이펜 지원 동화 음원(30편) 및 동요 음원(10편)으로 구성된다. 

교원 빨간펜은 전집 출시를 기념해 9월 26일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유아 생활습관 꾸러미 3종, 샘플 전집 2종 등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단편적인 생활 규칙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시중의 생활 동화와는 차별화 되는, 아이와 부모가 모두 공감하며 즐겁게 읽을 수 있는 2~4세 영유아 생활 동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전집이 아이에게는 자신의 경험과 비슷한 이야기를, 부모에게는 힘든 육아 속에서 위로가 되는 따뜻한 메시지를 건네는 동화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