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 성료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그룹
사진=이랜드그룹

[경인매일=하민지기자] 이랜드 뉴발란스가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4 Run your way SEOUL)’를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뉴발란스 직영점(강남, 홍대, 명동점)을 포함해 17개 매장에서 ‘트레이너 패키지’ 현장 판매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 이번 행사에는 8천여명이 참가했다.

뉴발란스는 대회 하루 전인 28일 여의도공원에서 '이브 페스트' 이벤트를 개최했다. 대회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로 △쉐이크 아웃 런 △우먼스 GNO 프로그램이 사전접수를 통해 모집 및 운영 됐다.

여의도 공원을 찾는 모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2km 미니레이스와 협찬사 이벤트 부스들이 운영됐다. 서울특별시와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 다양한 협찬사와 풍성한 패키지로 러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감독 권은주, 배우 진선규, 러닝 인플루언서 이진이 등이 참석해 러너들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와 10월 발매 예정인 러닝화 ‘1080v14’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도 선보였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는 지난 3월 <2024 RYW HALF RACE INCHEON>에 이어서 이번 <2024 RYW SEOUL 10K RACE>를 기획하며 러너들을 위한 대규모 러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하며, “내년에도 대한민국 러너들과 소통할 수 있는 러닝 대회를 선보이고, 트렌디한 러닝 문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