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GH, 지역사회 연계형 ‘의료복지 사회공헌 공모사업’ 추진
GH, 지역사회 연계형 ‘의료복지 사회공헌 공모사업’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H ESG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의료복지분야 책임확대를 통한 사회적 가치창출
- 경기도민에게 양질의 의료복지 서비스 제공을 통한 살기좋은 지역사회 건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주택도시공사 전경(사진=경기주택도시공사)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경기도민의 의료복지증진을 위해 대학병원과 지자체가 협력하는 방식의 ‘의료복지 사회공헌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 내 대학병원과 지자체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2개 기관에게는 각각 2억원의 지원금이 배정된다.

공모 신청기관은 의료 취약지역에 대한 방문 의료 서비스,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 검진 및 응급 의료비 지원, 정신건강 증진 및 환자 힐링 프로그램, 호스피스 완화의료 등 다양한 의료보건 프로그램을 제안해야 한다.

GH는 10월 중 의료복지 공모사업 선정위원회 평가를 거쳐 우수기관을 선정 할 예정인데, 공모사업의 성과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의료복지 사업의 효과가 인정 될 경우 지원 연장도 검토할 방침이다.

GH 김세용 사장은 “이번 의료복지 공모사업은 공사 ESG 경영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며 “의료서비스의 지역간 격차를 해소하고, 지역사회내 포괄적인 건강관리 지원을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의료복지 사회공헌 공모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GH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