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연천군 전곡읍, 2024 주민총회 성료
연천군 전곡읍, 2024 주민총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천군)
연천군 전곡읍은 지난 5일 ‘우리 마을은 우리가 바꾼다’란 주제로 전곡읍 주민총회를 개최했다.(사진=연천군)

[경인매일=이 흥기자] 연천군 전곡읍은 지난 5일 ‘우리 마을은 우리가 바꾼다’란 주제로 전곡읍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곡읍행정복지센터 옆 은대근린공원 내 야외광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전곡읍주민자치회(회장 양수정, 사무국장 김경식)의 주관으로 오후 2시부터 찾아가는 주민자치 기본 교육, 개회식, 2024년 전곡읍 주민자치회 활동 실적 설명, 2025년 주민자치 예산 사업 설명,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발표회,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주민총회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필요한 사업에 투표하고 주민자치회의 활동사항 및 자치계획에 대하여 토론하고 참여하는 공론의 장”으로 이날 참석한 주민들은 2025년 전곡읍 주민 참여예산 사업안건 9개의 사업 중에 하나의 사업을 선정하는데 투표하여 총 991명이 투표한 가운데 올해도 걷GO, 보GO, 즐기GO 벚꽃축제 사업이 1위 사업으로 선정되었다.

김재구 전곡읍장은 “전곡읍 주민자치회가 주민자치회 시범 지역으로 선정되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주민총회를 개최하게 됨을 축하드리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하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양수정 주민자치회장은 “전곡읍 주민자치회에서 전곡읍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전곡읍에 많은 발전이 있을것이며, 총회에 참석해주신 전곡읍 주민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