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양주시 옥정2동, 제1회 주민총회 성료
양주시 옥정2동, 제1회 주민총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양주시 옥정2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5일 옥정초등학교 체육관(3층)에서 ‘옥정2동 제1회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사진=양주시)

[경인매일=권태경기자] 양주시 옥정2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5일 옥정초등학교 체육관(3층)에서 ‘옥정2동 제1회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주민총회는 옥정2동 주민자치회 활동을 보고와 내년 주민자치회 사업 선정으로 진행했다.

우리함께 안전존(보행사고 예방 사업), 유휴부지를 활용한 도시텃밭 조성사업, 찾아가는 클린버스킹(깨끗한 거리만들기 활동 및 옥정예술단 버스킹) 사업 등 총 3건의 사업은 지난 9월 18일부터 9월 25일까지 8일 동안 온라인, 현장 및 거점 투표 방식으로 총 748명이 사전투표를 진행했으며 총회 당일에는 8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그 결과 우리함께 안전존, 유휴부지를 활용한 도시텃밭 조성사업, 찾아가는 클린버스킹(옥정예술단) 순으로 총 3건의 의제가 2025년도 옥정 2동 자치계획으로 선정됐다.

김중열 회장은 “총회 참여를 통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과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옥정2동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윤규 옥정2동장은 “총회를 통해 확정된 마을의제는 우리 지역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살기 좋게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주민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