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 임산부·가족 위한 지원책 마련 약속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 임산부·가족 위한 지원책 마련 약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이 ‘경기도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임산부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을 약속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이 ‘경기도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임산부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을 약속했다.    

지난 10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내에 위치한 경기북부권역 난임·우울증상담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임산부와 그 가족에게 심리적·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 공동육아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 행복한 임신과 출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매년 10월 10일로 지정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열렸다. 임산부의 날은 풍요와 수확의 계절인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상징하며, 모자보건법에 의해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 

행사에서는 태교음악회와 ‘부모, 다시 사랑에 눈뜨다’라는 주제의 강연, 원예치료 등 임산부뿐 아니라 부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함께 기리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장윤정 의원은 “임신과 출산은 단순히 한 가정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사회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함께 지원해야 할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하며, “경기도 임산부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행복한 임신과 출산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