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인천조달청장, 지역 제조업체 판로지원 방안 모색
인천조달청장, 지역 제조업체 판로지원 방안 모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ED조명 우수조달물품 제조기업 주식회사 바이더엠 애로 사항 청취
- 관내 중소 제조업체 판로 지원 및 우수성 홍보 위한 적극행정 지원
 강신면 조달청장이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소재한 LED조명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바이더엠을 방문해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지방조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지방조달청장(청장 강신면)은 15일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소재한 LED조명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바이더엠(대표 윤가희)을 방문해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했다. 

이번에 방문한 주식회사 바이더엠은 LED조명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바운스 라이트 LED조명등기구’로 지난해 우수조달물품으로 인정받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공공기관에 공급하고 있다.

이 우수조달물품은 상향 발광하는 LED광을 다시 하향 반사하는 반사면을 구비하여 반사된 LED광을 광원으로 하는 것이 특징인 바운스 간접 방식의 조명기구로, 광손실을 줄이고 LED광원이 눈에 보이지 않아 보다 편안한 공간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이며,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받은 기업은 국가·지방계약법령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물품을 공급할 수 있다.

강신면 인천지방조달청장은 ‘우수조달물품 개발․제조에 힘쓴 지역 중소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 판로확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보다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달청은 규제혁신 및 적극행정으로 계속 지원해 나아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