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의정부시 청년센터 청년공감터, 개관 3주년 기념 재즈 공연(콘서트) 및 창업 특강 개최
의정부시 청년센터 청년공감터, 개관 3주년 기념 재즈 공연(콘서트) 및 창업 특강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사진=의정부시)

[경인매일=권태경기자] 의정부시 청년센터 청년공감터(이하 청년센터)는 11월 개관 3주년을 기념해 청년 관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재즈 공연(콘서트)’과 ‘청년 창업 특강’을 의정부 청년 50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재즈 공연(콘서트)에서는 애쉬(A.S.H.) 재즈 악단(밴드)이 재즈, 리듬 앤 블루스(R&B), 대중가요(팝)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쉬 재즈 악단(밴드)은 보컬 안승현을 중심으로 드럼 등 5인조로 구성된 팀이다. 재즈클럽과 축제(페스티벌), 문화공연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의정부시 승격 60주년 기념 초청 공연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창업 특강은 (주)언바운드랩데브의 대표이자 전 구글 상무를 역임한 조용민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조 대표는 삼성전자 기획그룹, 아이비엠 코리아(IBM Korea) 마케팅팀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세바시 대표 강사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성공 초기 창업 기업(스타트업)’과 ‘성과를 만드는 초기 창업 기업(스타트업)의 시크릿 레시피(Secret Recipe)’라는 주제로 창업 비결(노하우)을 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청년센터는 11월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자소서 작성 및 면접 지도(코칭) 등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12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또한, 개관 3주년을 기념해 ‘청년공감터야! 생일 축하해’ 케이크 만들기 체험, ‘청년 마음 건강 지원 상담’, ‘취업 상담’ 프로그램도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