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고양시 여성회관, 2025년도 정규강사 공개 모집
고양시 여성회관, 2025년도 정규강사 공개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개 분야 99명 모집...10월 28일부터 나흘간 여성회관 누리집 접수
(사진=고양특례시)
고양시 여성회관 2025년도 정규강사 공개모집 안내문(사진=고양특례시)

[경인매일=이기홍기자] 고양특례시 여성회관에서는 2025년 정규강좌 운영을 위한 정규강사진을 공개 모집한다.

고양시 여성회관은 지난 9월 고양시민 및 수강생 대상으로 실시한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025년도에 99개 강좌를 개설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컴퓨터⸱IT, 외국어, 의상, 제빵⸱떡 등 10개 분야 99명의 전문 강사를 모집한다.

강사 지원 서류 접수 기간은 10월 28일~31일이며, 고양시 여성회관 누리집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자동 점수 집계로 연계되는 온라인 접수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 및 항목별 선택사항을 접수 기간 동안 자유롭게 수정⸱삭제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강사 지원자는 3개 강좌(주 14시간 강의 시간 이내)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각 분야⸱지원 강좌별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된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 여성회관은 다양하고 질 좋은 강좌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성회관을 함께 꾸려나갈 우수한 강사님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누리집 및 고양시 여성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