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자매도시 거제시 여성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개최···협력 약속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자매도시 거제시 여성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개최···협력 약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15~16일 수원 방문
(사진=수원특례시)
수원시·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함께하고 있다.(사진=수원특례시)

[경인매일=최승곤기자]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5~16일 수원을 방문한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김미옥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등 회원 15명은 지난 15일 수원시가족여성회관을 방문해 기억의 방, 디지털배움터 등을 견학했다. 

소진순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지영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등 회원들이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를 맞이하고, 수원시 여성정책을 소개했다. 두 협의회의 활동 상황도 공유했다. 

수원시·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이틀간 화성행궁, 국가유산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일월수목원 등을 견학하며, 수원시 문화를 탐방했다. 

수원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교류로 수원시·거제시 여성단체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우정을 더 돈독하게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성 인권 향상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시·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해 6월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여성 인권 향상을 위한 교류·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