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박병근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대표이사,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박병근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대표이사,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하 운영재단) 박병근 대표이사

[인천=김정호기자]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하 운영재단) 박병근 대표이사가 서울경찰청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프로젝트 관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올해 3월부터 서울경찰청이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근절과 확산 방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지목받는 사람이 챌린지 참여를 개인 또는 기관 SNS에 인증한 후 3명의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인천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동참한 박병근 대표이사는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어 큰 사회적 문제가 되고있는 청소년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불법도박 예방 및 근절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재 인천글로벌캠퍼스(IGC)에는 한국뉴욕주립대학교의 스토니브룩대(SBU)와 패션기술대(FIT),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스탠포드대학교가 설립한 한국스탠포드센터, 겐트대학교 마린유겐트연구소가 운영되고 있다. 한국스탠포드센터의 경우 스마트시티 관련 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마린유겐트연구소는 각종 해양 연구개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5개 입주대학들은 외국대학의 분교가 아닌 확장캠퍼스(Extended Campus)이기 때문에 본교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입학과 졸업·학위 수여 등 모든 학사운영과 교육을 본교에서 직접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