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독거노인께 맛난 사랑 전했다
독거노인께 맛난 사랑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임채호 부의장은 지난 3일 토요일임에도 시흥시 소재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방문에는 강득구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과 시흥시 출신 최재백 의원도 동행하여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국수 배식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 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평소 현장에 답이 있다고 주장하며 현장 의정활동을 강조한 임부의장의 의정활동 기본방향을 이해하고 있는 동료의원인 최재백 의원의 소개로 시흥시에 있는 거모사회복지관을 방문하게 되었다.
임채호 부의장에 따르며, 지역구인 안양시에 소재하고 있는 사회복지관에서 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급식을 실시하고 일요일은 종교단체 등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어 토요일에는 지역의 독거노인들이 끼니를 채우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곳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는 토요일에 급식봉사를 실시한다고 해서 벤치마킹 차원에서 방문하게 되었고 안양시를 비롯한 도내 타 지역에서도 토요일에 급식봉사를 활성화하여 끼니를 거르는 노인들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고 필요하다면 이들 복지관에 대한 급식봉사예산에 대한 지원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하여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모사회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경기도의회에서 의원들이 나와 직접 봉사활동도 하고 국수가 부족했는데 국수까지 제공해 주어 진심으로 고맙다며 경기도의회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수원 장현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